커넥츠 로고 자격증단기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실기 시험
    D-29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최종합격자 발표
    D-81
  • 실용글쓰기
    105회 성적발표
    D-25
  • 한국사능력검정
    제70회 시험일
    D-57
합격 & 수강후기자단기와 함께한 수강생 REAL 후기
수강후기 내용
제목 45회 한능검 고급 1급 합격했습니다!!!!!!!!!!
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작성자 tk****** 작성일 19.11.09 조회수 699
나는 [전공자 / 비전공자]입니다.>  저는 한국사 비전공자 입니다,

<수강한 강좌명> 2019 한국사능력검정 100% 환급반(45회 대비반)

<학습기간> 2019. 10. 1~ 10. 25

<자단기 강좌를 수강하게 된 계기> 예전부터 자단기에 환급반이 있는걸 알고 한능검 45회를 기다렸다가 수강하게 되었네요.

<자단기 / 강좌 활용 비법> 자단기 공부할꺼면 어플에서 단기player 를 설치하고 지하철안이나 버스 걸어다닐 때 수시로 인강을 봤습니다. 어플로 볼수있어 편합니다.

<선생님 강좌의 장점(차별화된 특징, 추천이유> 저는 예전부터 고종훈교수님을 알고 있어 고종훈교수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일단 강의수도 제 기준으로는 괜찮았고 강의도 지루하지않고 그 시대에 상황이나 흐름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초시생이라면 2회독 정도 하면 70점은 무난할꺼라 생각하네요.

<나만의 합격 노하우> 인강을 듣는다고 공부가 끝나는게 아닙니다. 한능검은 문제들이 반복되는 게 많기 때문에 기출을 무조건 풀어봐야 합니다. 기출풀고 안풀고 차이가 클겁니다. 진도에 있어서는 자단기어플로도 강의들을 보기 쉽기 때문에 짧은 강좌들은 배속을 통해 여러번 봤습니다.

<슬럼프 극복방법> 딱히 슬럼프는 없지만 할꺼면 제대로 해서 한번에 고급을 따자고 생각해서 공부기간을 잡고 꾸준히 하는게 중요합니다.

<예비 합격생을 위한 한마디> 일단 고급은 어렵지 않습니다. 초시생들이 라면 무조건 한능검관련 기본서는 필수로 사서 읽어보세요. 인강만 듣는다면 좋은 방법을 아닙니다. 45회를 끝으로 올해는 일정이 없습니다. 내년에는 46,47회 후에는 한능검개편으로 80점이상 넘어야 지금의 1급을 딸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1달만 고생하면 쉽게 딸수 있습니다.  한능검!!!!!
 
목록
현재 0 자 (최소 5자, 최대 5000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