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자격증단기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실기 시험
    D-7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최종합격자 발표
    D-59
  • 실용글쓰기
    105회 성적발표
    D-3
  • 한국사능력검정
    제70회 시험일
    D-35
합격 & 수강후기자단기와 함께한 수강생 REAL 후기
수강후기 내용
제목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1급 합격 !!
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작성자 le******* 작성일 19.11.08 조회수 285
나는 [전공자 / 비전공자]입니다.> 비전공자

<수강한 강좌명> 한국사능력검정 환급반 대비반 (전한길T)

<학습기간>
-3주
<자단기 강좌를 수강하게 된 계기>
-44회차때 정말 어렵게 나와서 떨어진 부분도 있지만 제가 부족하다는걸 느끼게 되었고 전한길 T 쌤 수업을 듣기 위해 자단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자단기 / 강좌 활용 비법>
-현재 직장인이며 이직을 위해 준비 했기 때문에 매일 퇴근 후 인강을 들었습니다.

<선생님 강좌의 장점(차별화된 특징, 추천이유>
-다들 아시듯 공무원 한국사 1티 전한길 선생님이시기에 믿고 보게 되었고 타 강의도 듣고 전한길 쌤의 수업을 들었지만 확실히 더욱더 디테일하고
암기법도 쉽게 가르쳐주셔서 문제를 다 읽지 않고도 사료만 보고 답을 찾아냈습니다. 40분동안 시험문제를 두번 풀었습니다.

<나만의 합격 노하우>
-직장인이다보니 공부 할 수 있는 시간이 적기에 점심시간 활용, 퇴근 후 도서관 , 집가서 복습 이 패턴으로 3주동안 하루에 4시간 정도만 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최대한 7~8시간까지 시간을 투자해서 2회독 돌리며 복습했습니다.
2회독 돌리며 틈틈히 복습하다보니 어느 순간 사료안에 단어 하나만 봐도 바로 답을 고르고 있었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결코 쉬운시험은 아니며 또한 너무 어려운 시험은 아닙니다.
전한길쌤 수업을 매일 들으며 역사의 흐름을 이해하신다면 다들 합격 하실겁니다.


<슬럼프 극복방법>
-직장인이다보니 가끔 쉬고 싶은 마음이 들때면 다음 회차로 넘어가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무조건 책상에 앉았습니다.
하루 쉬고 싶다고 넘어가다가 떨어지고 다음 회차 시험을 본다면 3~4달이라는 시간 낭비이기 때문에 끝까지 버텼습니다 ^^

<예비 합격생을 위한 한마디>
-하루에 조금이라도 전한길 쌤 인강들으며 복습하면 자연스럽게 역사의 흐름을 이해하시게 될겁니다.
그 후에 복습까지 같이하신다면 원하는 점수 얻으실겁니다.^^
 
목록
현재 0 자 (최소 5자, 최대 5000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