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로고 자격증단기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실기 시험
    D-29
  • 전기(산업)기사/공사(산업)기사
    1회 최종합격자 발표
    D-81
  • 실용글쓰기
    105회 성적발표
    D-25
  • 한국사능력검정
    제70회 시험일
    D-57
합격 & 수강후기자단기와 함께한 수강생 REAL 후기
수강후기 내용
제목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합격했습니다~!!!
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작성자 jj***** 작성일 19.08.24 조회수 217
나는 [전공자 / 비전공자]입니다.>
나는 비전공자입니다.

<수강한 강좌명>
2019 한국사능력검정 합격생 필기노트(고급)_전한길T

<학습기간>
약 한달 정도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자단기 강좌를 수강하게 된 계기>
자단기가 자격증과 관련해서 관련 자료도 많고 인강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자단기 / 강좌 활용 비법>
꾸준히 강의를 듣고 그날 들었던 수업 내용은 무조건 그날 복습해서 암기를 철저하게 하고 기출 문제도 많이 풀었습니다.

<선생님 강좌의 장점(차별화된 특징, 추천이유>
전한길 선생님은 공무원 한국사 강의로도 워낙 유명하신데 전한길 선생님의  강의를 직접 들어보시면 초보자라도 확실하게 이해가게끔 설명을 해주십니다. 또한 필기노트로 방대한 한국사를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전에 배웠던 내용을 반복시켜 주시고 두문자등 암기 사항을 쉽게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나만의 합격 노하우>
필기노트를 보면서 반복 학습을 많이 했습니. 또한 공부하면서 헷갈리는 부분은 필기노트에 따로 체크해두고 나중에 헷갈리는 부분들을 위주로 공부하였습니다. 기본서와 필기노를 충분히 공부한 다음에는 기출 문제집을 많이 풀어보았습니다. 문제를 푸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이게 왜 틀렸는지에 대해 혼자 고민해보면서 복습을 하여 그 이후에는 안 틀리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슬럼프 극복방법>
짧은 기간이어서, 딱히 슬럼프는 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너무 힘들때는 하루 정도 쉬는 것이 오히려 공부만 계속하는 것보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비 합격생을 위한 한마디>
매일 꾸준히 한국사 공부를 열심히 한다면 합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출문제만 푸는 것보다는 시대 흐름을 철저히 암기하고 필기노트등 암기내용을 반복해서 공부해서 대강의 흐름을 잡은 후 문제를 푸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조급해하기보다는 충분한 학습 계획을 세워서 실천한다면 합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목록
현재 0 자 (최소 5자, 최대 5000자)
목록